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명줄 같은 물을 펌프하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by 별별사탕 2023. 5. 15.

요즘 많이 더워져 시원한 음료를 찾게 되는 날씨입니다.

무더위가 오기 전인데도 몽롱한 춘곤증에 얼음이 가득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이 생각나고 따뜻한 햇빛을 받으며 산책을 하고 와도 시원한 물 한잔이 간절히 생각이 납니다.

물 한잔에 목 말랐던 갈증과 더위가 해소될 수 있음에 감사한 것 같아요.

 

예전에 티비에서 마실 물이 없어 오염된 물을 마시고 감염이 된 아이들을 보고 충격을 받은 적이 있었어요.

보면서 누군가 도와줬으면 하는 생각이 간절했는데 근데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지속적으로 물공급 시설을 지원하고 있더라고요. 

 

알고보니 많은 나라의 국민들이 적절한 식수시설과 위생시설 부족, 불안전한 폐수 관리 등으로 인해 생명을 위협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의 물 부족 국가에 물펌프, 물탱크, 수도시설 등 물 공급시설을 구축하여, 오염된 물로 인한 수인성 질병 위험을 방지하고 위생적인 환경 조성을 지원하고 있었습니다.

 

시원하게 뿜어지는 물 줄기를 보면서 그들은 더이상 더러워진 물을 먹지 않아도 되고 물로 인한 질병에 걸릴 위험에서 벗어 났으니 얼마나 행복하고 얼마나 다행이었을까 싶습니다.

 

 

장길자회장님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어머니의 사랑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회원으로 그 행보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쁩니다.

 

전 세계가 더 이상 물로 인해 고통받는 이가 없길 바라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행보에 응원합니다.